나의 해피엔드는 복수극입니다. 아버지, 남편, 대학동기 친구, 회사 직원을 의심하게 되면서 서재원은 큰 충격을 받습니다. 내가 겪고 있는 지옥을 되갚아주겠노라 다짐하며 뜨거운 눈물을 흘립니다. 1화 줄거리를 소개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1화 줄거리
서재원(배우 장나라)은 모든 것이 잘 풀렸습니다. 자상한 남편 허순영(배우 손호준)과 예쁜 딸이 있고 사업도 잘됩니다. 하지만 하나씩 어긋나는 사건이 생기며 의심이 커져만 갑니다. 아버지에 대한 의심, 회사 동료의 스토킹, 대학동기 권윤진(배우 소이현)과 남편의 외도가 의심됩니다. 서재원은 혼란 속에서 물에 빠졌고 병원에 입원합니다. 눈을 떴을 땐 아버지, 남편, 회사 동료(배우 이기택)가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었고 서재원은 공포와 고통 속에서 눈물을 흘립니다.
나의 해피엔드 드라마
TV조선에서 방영하며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시작합니다. 총 16부작으로 첫 방송은 12월 30일, 마지막 방송은 2월 18일 예정입니다. 넥플릭스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나의 해피엔드는 백선희 작가님의 작품으로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극본공모전 '사막의 별똥별 찾기'의 수상작입니다.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주요 등장인물은 서재원(장나라), 서순영(손호준), 권윤진(소이현), 윤테오(이기택)입니다. 서재원과 서순영은 단란한 가정을 이룬 다정한 부부입니다. 하지만 서순영은 서재원을 속이고 권윤진과 불륜을 이어갑니다. 회사 동료 윤테오는 서재원을 따라다니는 스토킹 범인으로 의심되는 인물입니다.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되고 서재원이 어떻게 복수를 할지 흥미진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