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서울 이곳저곳 다니고 싶은데 다리는 아프고 재미있게 놀고 싶을 때 자전거를 타보세요. 따릉이 대여와 반납도 쉽고 초보자가 달리기 쉬운 서울공원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숲 공원
지하철 서울숲역 출구쪽과 서울숲 공원 입구에서 따릉이 대여가 가능합니다.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도로와 산책로가 잘 만들어져 있고 넓은 잔디밭과 나무숲을 달릴 수 있어 자전거 타기에 좋습니다. 공원이 5개의 테마로 나눠져 있는 만큼 넓고 테마별로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공원에서 한강으로도 길이 이어져 있으며 공원 옆쪽에는 성수동 맛집과 카페가 즐비해 있어 원하는 곳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공원
지하철 올림픽공원역 또는 몽촌토성역쪽 출구에서 따릉이 대여가 가능합니다. 올림픽공원 안쪽 언덕에 있는 나 홀로 나무를 보러 가는 관광객이 많습니다. 그리고 몽촌토성, 전시관, 광장, 호수가 연결되어있어 걷기에는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어 자전거와 함께 둘러보기를 추천합니다. 공원에서 한강으로 길이 이어져 있어 한강으로도 나갈 수 있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
지하철 여의나루역 출구에서 따릉이 대여가 가능합니다. 이곳은 따릉이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 대여소로 지역주민, 관광객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도로가 깔려있고 바로 한강이 보여 탁 트인 한강을 끼고 자전거를 타고 달릴 수 있어 좋습니다. 자전거길이 따로 있고 평지여서 아이들과 자전거 타기에도 좋습니다. 서울공원을 달리면서 건강도 챙기고 재미있는 자전거여행으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