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오에스(운영체제) 개선으로 섬세한 컬러 그레이딩과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한 번에 여러 앱을 열고 사용하거나 외부 디스플레이를 연결해도 무리 없이 작동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11, 아이패드 에어 11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는 전문가용으로 무거운 작업을 수행할때 적합합니다. 아이패드 오에스(운영체제) 개선으로 섬세한 컬러 그레이딩 같은 작업이 가능합니다. 한 번에 여러 앱을 열고 사용하거나 외부 디스플레이를 연결해도 무리 없이 작동됩니다. '샤프 3D', '파이널 컷 프로 2', '로직 프로 2'와 같은 아이패드 프로용 앱이 업데이트되면서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11, 13모델
아이패드 프로는 두 가지 사이즈의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과 화면이 더 큰 '아이패드 프로 13'입니다. 11 모델 가격은 1,499,000원부터 시작하고 13 모델 가격은 1,999,000원부터 시작하며 아이패드 용량이 커질수록 가격도 비싸집니다.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는 전문적인 작업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동영상을 보거나, 인터넷을 검색을 하거나,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거나,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사양의 게임을 하거나, 화상회의를 하거나, 공부 및 학습을 할 때 유용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