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수 스프레이를 선물로 받았다. 편백수 향기는 소나무진액이 생각났고 색은 물같이 투명하고 색이 없다.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 성분이 가득한 탈취제라고 한다. 편백나무 스프레이 탈취제 후기를 공유해 보겠다.
편백나무 스프레이 탈취제
생일선물로 편백나무 스프레이를 택배로 받았다. 탈취제이다. 선물구성은 분무기 1개, 편백수 500ml 1팩, 종이가방, 패브릭 파우치, 종이상자, 스티커, 엽서, 팜플랫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다. 편백수 500ml 팩을 분무기에 넣고 사용하면 된다. 편백수는 소나무 진액이 생각나는 향기이고 생수처럼 색이 없어 물 같다. 팩에 들어있을 때는 소나무 향기가 강하게 나는데 막상 뿌려보면 향이 안 나서 조금 아쉬웠다.
편백나무 스프레이 후기
사진 찍거나 인스타에 올리기에는 충분한 선물포장이어서 받는 사람에게는 만족감을 줄 만하다. 파우치에 들어있는 편백수는 나무향기가 나는데 뿌려보면 향기가 개미똥만큼 나서 뿌린 지도 모를 정도이다. '100% 제주 편백으로 만든 탈취 정화수'라고 적혀있는데 자연적으로 만들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개인적으로는 선물패키지 포장이 너무 과하다. 환경오염을 생각하는 사람으로(카페 음료를 텀블러에 담아서 포장하는데)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도 처음 선물을 받고 열어볼 때 신났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